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19년 2월 뷰티뉴스] NEW 버버리 허 오 드 퍼퓸(Burberry HER EDP)


ABOUT THE CAMPAIGN

캠페인에는 런던의 열정적인 정신을 상징하는 영국 배우이자 모델 카라 델레바인(Cara Delevingne)과 함께한다. 포토그래퍼 유르겐 텔러(Juergen Teller) 가 촬영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카라의 고향인 런던을 배경으로 그녀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카메라에 담았다. 캠페인의 배경 음악은 카라가 자신이 사랑하는 도시- 런던을 위한 헌정곡인

‘Maybe it’s because I’m a Londoner’를 직접 녹음하였다.

-

ABOUT THE FRAGRANCE

HER 오 드 퍼퓸(HER EAU DE PARFUM)은 마스터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Francis Kurkdjian)이 창조해낸 생생하고 활기찬 프루티 플로럴 계열의 향수이다.

레드, 다크 베리의 탑 노트로 시작하여, 자스민과 바이올렛의 플로럴 노트를 중심에 두고 있으며, 앰버와 머스크로 베이스를 마무리한다.

Top: 과즙이 넘치는 레드 & 다크 베리들 – 블랙커런트, 블루베리, 라즈베리

Heart: 자스민, 바이올렛

Base: 드라이 앰버, 머스크

“버버리 허 오 드 퍼퓸은 기억에 남을 시그니처 향수로써, 특별함을 지니고 있습니다.

이는 당신의 비전을 투영할 수 있는 후각적인 스토리, 즉 강한 어코드를 필요로 합니다. 따스한 햇빛을 머금은 베리들과 브리티쉬 감성이 반영된 앰버 머스크 향조의 조합은 매우 독특한 시그니처 향을 만들어냈습니다. 누군가 이 향수를 뿌린다면, 당신은 바로 알 수 있을 겁니다. 이건 상징적인 향이니까요.” – 조향사 프란시스 커정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