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렌치 메이크업 아티스트 브랜드 로라 메르시에가 여름철 햇살을 받은 듯 투명하게 반짝이는 광채 피부를 연출해 줄 ‘로즈 글로우 하이라이팅 파우더를 추천한다.
로즈 글로우 컬렉션에서 한정판으로 출시된 로라 메르시에 ‘로즈 글로우 하이라이팅 파우더’는 피부에 우아한 로즈 빛 광채를 선사하고 자연스러운 생기를 부여하는 제품이다. 웜톤과 쿨톤 상관없이 모든 피부 톤에 어울리며, 가벼운 펄 입자로 구성된 부드러운 새틴 텍스처로 피부에 편안하게 발려 은은한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휴가지에서 돋보이는 반짝이는 피부 표현까지 가능하다.
로즈 글로우 컬렉션으로 함께 출시된 ‘로즈 글로우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섬세하고 고급스러운 로즈 빛 광채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핑크, 샴페인, 딥피치, 브라운 로즈 등 6가지 뉴트럴 로즈 톤의 ‘로즈 글로우 캐비어 스틱 아이 컬러’는 부드러운 크림 텍스처로 미끄러지듯 한 번에 발림과 동시에 자연스럽게 블렌딩되어 쉽고 빠르게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시켜준다.
한편, 세련된 로즈 골드 빛의 메탈 패키지로 지난 6월 말 출시되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로라 메르시에의 ‘로즈 글로우 컬렉션’은 로즈 빛 광채로 어떠한 피부 톤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생기와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는 라인이다. 로즈 골드 주얼리에서 영감 받은 독보적인 펄 입자의 섬세한 반짝임이 자연스럽지만 입체적인 메이크업 연출을 도와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