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3년 4월 뷰티뉴스] “자연의 작품” 연작 브랜드 철학을 한눈에연작(YUNJAC) X IENA(플라워 아뜰리에)콜라보레이션 진행


작고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플라워 아뜰리에 이에나(IENA)와의 콜라보

치자, 작약, 우질두 등 제품의 원물을 활용한 연작의 정원 연출

연작 전 매장 진행



▲연작x이에나(IENA) 콜라보레이션 디스플레이 존, 신세계 강남점


(2023년 4월호) 한국 자생 원료를 현대 과학으로 재해석한 스킨케어 브랜드 연작(YUNJAC)은 플라워 아뜰리에 이에나(IENA)와 콜라보를 통해 “자연의 작품”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매장 전경에 담아낸 비주얼을 선보인다.


이에나(IENA)는 종로 안국동에 위치한 한옥 플라워 아뜰리에로, 볕이 잘 드는 작고 아름다운 정원이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작은 단순히 제품의 원료로서 식물을 사용한 것이 아니라, 제품에 식물의 발아, 생장, 개화 에너지를 담고자 했고, 이러한 자연의 에너지를 매장 연출에 자연스럽게 녹이고자 이에나(IENA)와의 콜라보를 진행해 아름다운 이에나 아뜰리에의 정원을 닮은 연작의 정원을 매장에 연출하였다.


이번 디스플레이는 전초 라인의 대표 원료인 치자, 자목숙 라인의 원료인 작약, 백년초&우질두 라인의 산딸기 나무(우질두) 등을 사용하여 매장에 정제된 작은 정원을 만들었고 이를 통해 식물의 순환 에너지를 상징적으로 보여주며 “자연의 작품”이라는 연작 브랜드 철학을 한눈에 담아냈다.


연작과 이에나(IENA)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하게 연출된 매장은 연작 오프라인 전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mentá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