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작성자 사진HANPR

[2024년 5월 뷰티뉴스] 구찌 뷰티, 쿠션 드 보떼(Cushion de Beauté) 새로운 색상 출시


구찌 뷰티에서 피부에 자연스럽게 빛나는 광채를 선사하며 데일리 메이크업에 우아함을 더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인 구찌 쿠션 드 보떼(Cushion de Beauté)의 새로운 색상을 출시한다. 간편하게 휴대하기 좋은 뷰티 제품인 쿠션 드 보떼는 하루종일 지속되는 뛰어난 보습 포뮬러가 특징이며 빛을 머금은 듯한 피부 표현을 선사한다. 


구찌 쿠션 드 보떼에 2가지 새로운 색상을 추가되어 총 7가지 색상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사바토 데 사르노의 세련된 미학이 담긴 새로운 캠페인과 함께 선보인다.

 

포뮬러

구찌 뷰티의 쿠션 파운데이션인 구찌 쿠션 드 보떼는 특별한 인덱스 오일과 미네랄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어 사용 시, 피부에 반사되는 빛을 극대화하고 빛나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글리콜(Glycol)과 글리세린(Glycerin)이 들어간 보습 제형으로 촉촉한 느낌을 오래 유지시켜 준다. 또 구찌 뷰티의 핵심 원료 중 하나인 항산화 효과의 블랙 로즈 오일도 함유돼 있다. 리포크로만(Lipochroman)과 버터플라이 부시(Butterfly Bush) 추출물을 혼합해 만든 복합체는 외부 자극 요소로부터 피부 보호 효과를 선사한다. 이에 더해, 티타늄디옥사이드(Titanium Dioxide)는 리포크로만(Lipochroman) 및 버터플라이 부시(Butterfly Bush) 추출물과 함께 블루 라이트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밖에 미네랄 SPF 20 PA++ 필터가 함유되어 자외선으로 인해 피부가 손상되는 위험을 완화해 준다. (SPF38 / PA++로 국내 식약처 승인 완료)

 

디자인과 제품 구성

밝은 색상부터 중간보다 살짝 어두운 색상까지, 7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선보이는 쿠션 드 보떼는 피부톤에 맞춰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다. 쿠션 드 보떼는 둥근 케이스의 상단 부분을 플라워 리스에 둘러싸여 있는 사자 패턴으로 장식한 파스텔 핑크 컴팩트 안에 담겨 있다. 소장 가치 높은 특별한 디자인은 외부 패키지에도 적용됐다. 제품 내부에는 거울과 소프트 쿠션 애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리필이 가능한 디자인 또한 특징이다.

Comentario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