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4월)
이탈리안 럭셔리 패션 하우스 돌체앤가바나(DOLCE&GABANA)가 피부 본연의 빛을 되찾아줄 새로운 스킨케어 라인을 론칭한다.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이번 신제품은, 메이크업 전 완벽한 베이스를 만들어주는 동시에 마치 몸을 아름답게 보완해주는 섬세한 란제리처럼 피부를 정돈하고 균형을 맞춰 준다.
피부를 건강하게 가꿀 수 있도록 구성된 스킨케어 라인의 모든 제품은 세심하게 조합된 포뮬러로 즉각적이면서도 지속적인 효과를 제공하며, 뷰티 루틴에 자연스럽게 스며들어 피부 본연의 빛을 한층 더 끌어올려 준다.
핑크빛 컬러와 골드 포인트가 조화를 이루는 패션에서 영감 받은 패키지 디자인은 돌체앤가바나의 세련된 감각을 담아내며, 우아한 매트 핑크빛 박스에 담겨 시대를 초월한 고급스러움을 선사한다.
새로운 스킨케어 컬렉션은 순수한 형태의 아름다움을 온전히 받아들일 준비가 된, 빛나는 피부 자체의 아름다움을 기리는 헌사다.
‘하이드라 – 도즈 HA 부스터’는 자스민, 히알루론산, PHA 성분 등이 함유된 스프레이형 타입의 에센스로, 가볍고 산뜻한 텍스쳐지만 피부에 충분한 보습 및 수분 공급을 돕는다. ‘리벌스 나이아신아마이드 세럼’은 레몬 껍질 추출물,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비타민 C가 피부 장벽 강화를 돕고 광채 나는 피부 톤으로 가꿔준다.
특히 ‘글로우 바운스 세라마이드 크림’은 오렌지꽃추출물과 세라마이드, 피토글리코겐 성분이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보습을 더해 메이크업 시 베이스의 밀착력은 높여주면서 광채를 더하며, 크랜베리와 쉬어버터가 함유된 ‘누리 립 베리 스크럽’, 커피 추출물과 아데노신이 함유된 ‘노 퍼프 카페인 아이 패치’는 각각 매끄러운 입술과 환한 눈가를 만들어주어 메이크업 전 최적의 상태로 준비가 가능. 기존에 출시된 ‘로즈 글로우 쿠션’, ‘민트 오일 립 플럼퍼’와 함께 사용하면 더 큰 시너지 효과를 발휘해 높은 소장 가치를 자랑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새로운 스킨케어 론칭을 기념하여 특별한 세안 밴드 증정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며, 롯데온 단독 선런칭 라이브를 통해 제품을 먼저 만나볼 수 있으니 놓쳐서는 안된다.
돌체앤가바나 뷰티의 ‘프레쉬 룩’을 더욱 다채롭게 완성해줄 스킨케어 5종은 백화점 온/오프라인 매장과 S.I.VILLAGE,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구매 가능하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