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년 4월)
고순도, 고기능, 실검증의 스킨 케어 브랜드 퍼셀(PURCELL)이 피부 장벽과 광채 케어를 동시에 책임질 신제품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PIXCELL BIOM™ GLOW BARRIER)’을 출시한다.
퍼셀의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피부 결과 밀도를 촘촘하게 채우며 자연스러운 윤기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퍼셀의 독자적인 장벽 강화 유산균 ‘픽셀바이옴’과 펩타이드, 확정세포배양액을 조합하여 피부 스스로 건강한 장벽을 형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장벽이 건강해지면 자연스러운 광채가 따라온다는 점에 주목하여 개발된 제품으로, 기존의 미백 중심 광채 세럼과 차별화된다.
일반적인 광채 세럼이 미백과 수분감에 집중했다면,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은 피부 본연의 건강한 컨디션을 유지하며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자연스러운 윤기 완성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은 아침과 저녁 모두 사용 가능하다.
아침에는 피부에 탄력 있는 윤기를 부여해 메이크업이 잘 먹는 베이스를 완성하며, 저녁에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밤 사이 장벽을 강화해 건강한 피부 컨디션을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퍼셀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피부 장벽과 광채 케어의 균형을 고민하는 고객들을 위한 솔루션”이라며 “올리브영 단독 선출시를 통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퍼셀의 과학적인 스킨케어 솔루션을 경험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튼튼한 장벽은 물론 자연스러운 광채를 선사하는 퍼셀, ‘픽셀바이옴™ 글로우 배리어 세럼’은 오는 다가오는 4월, 올리브영에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Comentarios